▲ MAMA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중화권 스타 안젤라 베이비에 관심이 모아졌다.
지드래곤은 22일(이하 한국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열린 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 아티스트 웰컴 미팅에서 안젤라 베이비와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안젤라 베이비는 친한 친구 사이"라고 답했다.
이어 "지난해 MAMA에서 처음 만났고, 뒷풀이에서도 만난 건 사실"이라며 "그 후 그 친구(안젤라 베이비)가 베이징에서 열린 내 단독 콘서트를 보러오기도 했지만, 뒷풀이 자리에서 만나거나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안젤라 베이비가 자신의 SNS에 지드래곤의 콘서트 인증 사진을 올리고,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에 빠졌다고 언급하면서 비롯돼 지드래곤이 직접 해명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같은 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함께 찍은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 안젤라 베이비와 지드래곤은 다정한 포즈를 한 채 카메라를 향하고 있다. 안젤라 베이비는 활짝 미소를 짓고 있으며 지드래곤은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귀여운 포즈를 취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MAMA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 온라인 커뮤니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