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11:31
연예

MAMA 측 "일비스-크레용팝 콜라보, 상당히 재밌을 것"

기사입력 2013.11.22 08:17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홍콩, 김승현 기자] Mnet 측이 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에서 펼쳐지는 크레용팝과 일비스(Ylvis)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Mnet 신형관 상무는 21일(이하 한국시간) 홍콩 완차이 노보텔 센츄리 호텔에서 열린 2013 MAMA 컨퍼런스에서 "두 그룹의 무대는 상당히 재밌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신 상무는 이들의 무대에 대해 "일비스의 'The Fox'와 크레용팝의 '빠빠빠'가 펼쳐진다. 두 그룹은 음악과 인터넷의 파급력이 합친 좋은 예시라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일비스와 크레용팝은 모두 유튜브와 SNS 등 인터넷이라는 신 매체를 통해 빠른 속도로 자국의 인기를 뛰어넘어 명성을 얻었다는 공통점이 있다.

일비스는 노르웨이 출신 형제 코믹 듀오로 2013년 한해 유럽의 팝 트렌드를 이끈 뮤지션이다. 지난 9월 유튜브에 공개한 'The Fox(What does the Fox say?)'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노르웨이의 국민가수로 불리고 있다.

크레용팝은 신나는 '직렬 5기통 춤'을 전면에 내세운 데뷔곡 '빠빠빠'로 올 한해 국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들이 유튜브 등에 공개한 '빠빠빠 2.0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끌며 최근에는 호주서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열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티비 원더(Stevie Wonder), 아이코나 팝(Icona Pop), 곽부성(궈푸청), 빅뱅, EXO, 트러블 메이커 등 국내외 쟁쟁한 스타들의 출연 소식으로 글로벌 시상식의 위용을 뽐내고 있는 2013 Mnet Asian Music Awards(2013 MAMA)는 오는 22일 오후 8시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일비스, 크레용팝 ⓒ CJ E&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