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28
연예

히스토리, 신곡 '난 너한테 뭐야' 티저 공개 '나쁜 남자 변신'

기사입력 2013.11.21 14:33 / 기사수정 2013.11.21 14:33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히스토리가 신곡 '난 너한테 뭐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히스토리는 21일 정오 로엔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블루 스프링(Blue Spring)'의 타이틀곡 '난 너한테 뭐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난 너한테 뭐야' 뮤직비디오는 독일 베를린 현지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해 독특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특히 히스토리는 흔들리는 5명의 청춘을 모티브로 20대의 방황하는 청춘이 지닌 복합적이면서도 치기 어린 감정들을 표현해내며 나쁜 남자의 거침없는 성숙한 남성미가 절정을 이뤘다는 평이다.

이번 히스토리의 신곡 '난 너한테 뭐야'의 티저 영상은 아이유의 '분홍신', '좋은 날',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피어나', 인피니트의 '내꺼 하자' 등을 연출한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황수아가 맡았다.

뮤직비디오 본편 역시 황수아가 연출, 쓸쓸함이 내재된 베를린의 이국적인 영상미와 중독성 짙은 노래가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느낌을 자아낼 예정이다.

앞서 히스토리는 앨범재킷 스틸컷을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삐뚤어진 남자들의 매혹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 잡으며 거침없는 반항미와 저돌적인 눈빛을 연출했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히스토리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스프링(Blue Spring)'은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타이틀곡을 작곡한 윤상, east4A, 작사가 김이나, 뮤직비디오 감독 황수아 등이 함께 모여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또 데뷔 이후 몽환적이고 소년적인 모습의 히스토리가 미워할 수 없는 나쁜 남자로 변신을 예고한 만큼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히스토리는 오는 28일 타이틀곡 '난 너한테 뭐야'가 수록된 새 미니앨범 '블루 스프링(Blue Spring)'을 발표한 후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히스토리 '난 너한테 뭐야' ⓒ 티저 영상 캡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