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20
연예

'별그대' 유인나, 첫 촬영 스틸컷 공개 '인형 같은 몸매'

기사입력 2013.11.20 15:39 / 기사수정 2013.11.20 16:10

김영진 기자


▲ 별그대 유인나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별에서 온 그대' 유인나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20일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이하 별그대) 제작진은 유인나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나는 인형 같은 몸매를 드러내는 의상과 러블리한 표정으로 극중 여배우 캐릭터에 완벽 빙의된 모습을 드러냈다. '별그대'에서 유인나는 전지현의 손꼽히는 절친이자 라이벌인 여배우 유세미 역을 맡아 추운 날씨 속에도 상큼한 미소로 촬영장을 활기차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

전작 KBS 2TV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톡톡 튀는 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유인나는 KBS 라디오 '볼륨을 높여요'의 진행과 '별그대'의 빡빡한 촬영 일정으로 강행군을 이어나가고 있다.

'별그대'의 첫 촬영을 마친 후 유인나는 "장태유 감독님의 디테일함과 배려심에 굉장히 놀랐고, 편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감사하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별그대'는'상속자들' 후속으로 1609년(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엉뚱하고 황당한 상상이 더해진 팩션 로맨스 드라마로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김수현 분)'과 왕싸가지 한류여신 톱스타 '천송이(전지현)'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발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2월 25일 첫 방송.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별그대 유인나 ⓒ HB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