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4:46
연예

한채영 제작발표회, 출산 뒤 굴욕 없는 몸매 '누리꾼 반응은?'

기사입력 2013.11.20 08:18 / 기사수정 2013.11.20 08:18



▲ 한채영 제작발표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한채영 제작발표회 의상에 누리꾼들의 반응도 제각가이다.

한채영은 18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펠리스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한채영은 화려한 스팽글 소재의 반팔 원피스를 입고 글리터룩을 선보였다. 허리부분에 있는 검은 포인트 벨트는 한채영의 허리라인을 돋보이게 했다.

한채영 제작발표회 패션에 누리꾼들의 반응도 다양했다. 누리꾼들은 "한채영 제작발표회 패션이 글리터룩인가요? 나도 해봐야지", "저 옷 어디꺼지? 사고 싶다", "반짝거리는 패션이 요즘 트렌트와 잘 맞는 듯", "액세서리까지 골드로 매치한 센스 좋다"라며 한채영 제작발표회 패션에 감탄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아이 엄마' 한채영의 몸매에 주목했다. "저게 아이 낳은 몸매가 맞나요, 대단하다", "나는 출산 후에도 살이 안 빠지는데 대체 비결이 뭐야", "어떻게 출산하고 바로 몸매가 돌아올 수 있지", "연예인은 연예인이다"며 부러움을 내비쳤다.

한채영은 지난 8월 28일 득남했다.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담은 드라마다.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한채영 제작발표회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