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4:30
연예

한채영 제작발표회, 출산 뒤 돋보이는 패션 감각…글리터룩 이란?

기사입력 2013.11.19 08:24 / 기사수정 2013.11.19 08:25



▲ 한채영 제작발표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한채영 제작발표회 의상이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채영은 18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펠리스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한채영은 화려한 스팽글 소재의 반팔 원피스를 입고 글리터룩을 선보였다. 허리부분에 있는 검은 포인트 벨트는 한채영의 허리라인을 돋보이게 했다.

한채영 제작발표회 패션인 글리터 룩이란 반짝거리는 소재로 만들어진 옷차림을 말한다. 라메가 들어간 피륙 등을 사용하며 비즈나 스팽글,크리스탈 등으로 반짝임을 준 의상 스타일을 통칭한다.

한채영 제작발표회 패션처럼 자연광이나 조명에서 은은하게 빛날 뿐 아니라 과감하면서 섹시한 연출이 가능해 로맨틱 하면서도 고급스런 이미지를 추구할 수 있다.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담은 드라마다.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한채영 제작발표회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