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밀 이다희-지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비밀' 이다희의 깜찍한 3단 복수가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 측은 이다희가 촬영장에서 지성을 응징하는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다희가 극 중 세연(이다희 분)의 마음을 거부하고 '유정(황정음)바라기'에 나선 조민혁(지성)에게 복수의 칼날을 가는 깜찍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다희는 지성의 뒤에 서서 메롱포즈로 극 중 민혁을 향한 분노를 드러냈다. 세연의 도도함은 온데간데 없이 귀여움으로 무장한 채 반전매력을 과시한다.
강력한 마지막 한 방으로 지성을 응징하려는 듯 팔꿈치 공격을 준비하는 모습에서는 애교 섞인 살벌함까지 엿보인다.
반면 지성은 이 같은 이다희의 장난을 아는지 모르는지 스태프와 대화삼매경에 빠져있다. 지성의 훈훈한 매력이 드러나는 가운데 두 사람의 대조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이 남은 가운데 세연과 도훈의 협박에 유정의 어떠한 선택을 할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유정과 민혁이 사랑을 지킬 수 있을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한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비밀' 이다희 지성 ⓒ 드라마톡]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