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이태리 팔찌 브랜드 크루치아니가 2013 수능 합격 기원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크루치아니 한국본사 직원들은 지난 한 달간 스쿨어택 이벤트를 펼쳐 선정된 5개 학교에 직접 방문해 찹쌀떡과 크루치아니 행운 팔찌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스쿨어택 대상 학교는 서울국제, 경기외국어, 대구영남, 수원영덕여자, 울산학성여자 고등학교 총 5개 학교가 당첨되었다. 이벤트에 당첨된 한명 학생이 속한 반 친구 모두에게 팔찌가 지급되는 깜짝 방문이여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행운을 불러오는 수능 크루치아니 합격 팔찌는 네잎 클로버로 디자인되어 행운, 부, 건강과 사랑의 뜻이 담긴 팔찌로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크루치아니 브랜드 관계자는 "크루치아니 팔찌가 2013년 학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돌려주고 싶은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였다"며 "학교를 직접 방문해보니 생각했던 반응보다 더 뜨거운 호응에 2014년에도 스쿨어택 이벤트를 확대할 생각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스쿨어택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크루치아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crucianikorea)을 통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