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성은 백지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유성은이 Mnet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에서 스승 백지영과 함께 촬영한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7일 유성은 공식 SNS에는 백지영과 유성은이 찍은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왼쪽 사진에는 유성은이 지난 2012년 5월 Mnet '보이스코리아' 출연 당시 스승 백지영의 '굿보이' 컴백 무대 응원 차 대기실에 방문한 모습이 담겨있다. 수수하고 앳된 유성은의 모습이 눈에 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을 앞둔 유성은과 응원에 나선 백지영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체계적인 다이어트와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세련되고 성숙해진 유성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날 음원 공개 2시간만에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유성은의 'Healing'은 블루스락 장르의 곡으로 에일리의 헤븐을 작곡한 이기와 장원규가 오직 유성은 만을 위해 작곡한 곡이다.
유성은의 독특한 보이스와 창법을 극대화 시켜주는 블루지한 도입부 멜로디와 그와 대조되는 시원한 후렴구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마음에 힐링이 필요하다는 주제를 '어디서 약을 팔아', ' 식어버린 가슴에 fire' 등으로 위트있게 풀어낸 가사가 더욱 인상적이다.
이미 가야금과 댄싱9 5인방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유성은의 뮤직비디오 역시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됐다.
한편 유성은은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유성은 백지영 ⓒ 유성은 공식 SNS]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