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8:41
연예

신화 '빠빠빠' 댄스 작렬, 크레용팝 5기통춤 도전

기사입력 2013.11.07 09:33 / 기사수정 2013.11.07 09:33

김영진 기자


▲ 신화 빠빠빠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신화가 크레용팝의 '빠빠빠' 댄스를 선보인다.

신화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JTBC '신화방송-신화가 찾은 작은 신화'에서 지난 주 방송에 이어 유기견 보호시설 '산수의 천사들'에서 강아지들을 돌보며 '후원의 밤'을 개최한다. 

지난 3일 '신화방송'에서는 두 원장님을 도와 '산수의 천사' 견사 청소와 개 산책, 목욕 등을 돕는 신화의 모습이 그려졌다. 10일 방송에서 신화는 '산수의 천사들'에 좀 더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후원의 밤'을 계획, 기획부터 연출, 섭외, 대본까지 모두 직접 진행했다. 

행사는 지난달 22일 인천 허브랜드에서 저녁 7시에 시작했다. 신화 멤버들은 각각 짝궁견을 선택해 한껏 차려 입은 모습으로 공연에 나섰다. 사회는 '신화방송'과 친분이 있던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특별 출연했다.

신화는 이날 행사에 참석해준 관객 100여 명에게 사랑나눔에 동참해줄 것을 독려했고 짝궁견과 함께 공연을 준비했다. 특히 크레용팝의 '빠빠빠'에 맞춰 춤을 춰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의 사회를 맡은 JTBC 장성규 아나운서는 "행사에 참여한 그들(신화)은 뜨거웠고 함께한 모든 분들이 곧 작은 신화였다"라며 한껏 달아올랐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신화의 '빠빠빠' 댄스는 10일 밤 11시 '신화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신화 빠빠빠 ⓒ JTBC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