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디자인이 필요한 단체를 대상으로 무료로 공모전을 열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는 디자인이 필요한 개인, 동아리, 기업 등을 대상으로 무료로 공모전을 개최해주는 희망 디자인 공모전 프로젝트를 5일부터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디자인이 필요하지만, 비용 등의 여건으로 힘든 사람 및 단체들이 공모주제 및 희망하는 디자인에 대한 간략한 내용을 적어 제출하면 디자인레이스에서 선정해서 공모전을 무료로 개최부터 운영관리, 홍보까지 대행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프러포즈를 위한 이벤트용 디자인, 친구에게 격려해주기 위한 디자인, 크고 작은 단체 및 기업의 로고까지 공모 주제는 제한이 없다.
희망 디자인 프로젝트 담당자는 "이번 무료 디자인 공모전 이벤트를 통해 디자인을 출품하는 디자이너들에게는 재미있고 소소한 즐거움을, 그리고 디자인이 필요한 사람 및 단체에게는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디자인레이스는 국내 정상급 크라우드 소싱 디자인플랫폼으로 365일 다양한 디자인, 일러스트, 캐릭터 공모전 등이 진행되어 신진 디자이너 및 디자이너 지망생, 청소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희망 디자인공모전 프로젝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레이스(www.designra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희망 디자인 공모전 ⓒ 디자인레이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