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와 '개콘 - 황해'의 홍인규가 김먹방 대회를 열었던 에피소드가 전해졌다.
3일 오전 피에스타 공식 트위터에는 "마… 마이 당황하셨어요?_? '아무 것도 몰라요' 뮤비 남자 주인공인 개그맨 홍인규 씨와 개그콘서트 황해 패러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피에스타 멤버들이 개그맨 홍인규와 함께 김을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멤버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홍인규가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황해에서 '김 먹방' 개그를 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홍인규는 피에스타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피에스타 멤버들에게 "'예쁘게 먹지 마세요. 정신줄을 놓고 최대한 집게와 중지에 집중하여 한 번에 먹어야 합니다' 폭소를 자아냈다고 한다.
또한 현장 에서 김먹방 콘테스트를 개최했는데, 홍인규의 모습과 가장 흡사한 재이가 1등을 차지 해 김한박스를 선물로 받았다. 홍인규는 재이에게 '김의 여왕'이라는 명칭을 선사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피에스타 홍인규와 개콘출연하나?", "피에스타 황해 출연하면 재미있겠다", "재이 입이 저렇게 클지 몰랐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피에스타는 1일 새 싱글앨범 'CURIOUS'를 발표했으며, 타이틀곡 '아무것도 몰라요'로 3일 SBS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피에스타 김 먹방 ⓒ 콜라보따리 제공]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