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근영 김범 열애 패러디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문근영과 김범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불의 여신 정이' 패러디가 등장했다.
1일 문근영과 김범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MBC '불의 여신 정이'를 패러디한 게시물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게시물 속에는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속 인물들이 등장해 문근영과 김범의 열애 소식을 듣고 놀라운 모습이 담겨있다. 문근영과 김범의 열애 소식을 접한 후 인물 각각의 역할과 성격에 맞춘 반응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유정(문근영 분)과 러브라인이 있었던 광해(이상윤)가 김태도(김범)에게 칼을 겨누며 "문근영과의 열애설이 사실이냐?"라고 묻자 김태도가 "네. 사실입니다. 열애 인정합니다"라고 답하는 상황을 연출해 한층 재미를 더했다.
이날 문근영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문근영과 김범이 한 달 째 열애 중이다"라며 "MBC '불의 여신 정이'를 촬영하면서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니 예쁘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김범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불의 여신 정이' 촬영을 하면서 가까워졌다. 10월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공식적인 입장을 표명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문근영 김범 열애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