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2:35
연예

문근영 김범 열애 누리꾼 반응 "초고속 열애 인정 의외다"

기사입력 2013.11.01 17:49 / 기사수정 2013.11.01 17:49



▲ 문근영 김범 열애 인정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문근영(26)과 김범(24) 양측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1일 문근영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문근영과 김범이 한 달 째 열애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MBC '불의 여신 정이'를 촬영하면서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니 예쁘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김범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불의 여신 정이' 촬영을 하면서 가까워졌다. 10월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김범과 문근영이 현재 유럽 여행이라는 보도에 대해서는 "지인들과 다 같이 간 것으로 알고 있다. 정확한 귀국 날짜는 알지 못한다"며 말을 아꼈다.

이 관계자는 "요즘 다들 열애를 인정하는 추세이지 않나. 두 사람이 연인인 것이 맞으니 인정하는 것"이라며 쿨하게 답했다.

문근영 김범 열애 인정에 누리꾼들은 "문근영 김범 열애 초고속 인정이네", "유럽까지 가다니 의외다", "문근영 김범 잘 어울려", "드라마에서는 광해와 사랑하더니 현실에서는 태도와 이뤄졌구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문근영 데뷔 얼 마만에 열애 인정인가", "아기 같은 문근영이 이제 열애를 인정하는 숙녀가 됐다니 믿을 수 없어", "문근영 나이가 생각보다 많네 "등이라고 적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문근영 김범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