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5:32
연예

신동엽, 종편 노래 경연 프로그램 '하모니' MC 발탁

기사입력 2013.10.29 10:12 / 기사수정 2013.10.29 10:12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개그맨 신동엽이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의 신규 프로그램 '하모니'의 MC로 나선다.

'하모니'는 무대에서 노래로 펼쳐지는 휴먼 다큐멘터리를 표방하며 다양한 사연을 지닌 일반인이 출연해 저마다 지닌 희로애락의 이야기를 파트너와 함께 노래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최고의 파트너로 구성된 일반인 4팀이 공개 무대에서 자신들의 스토리가 담긴 노래를 하고 우승자(상금 500만원)를 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신동엽은 '하모니'의 MC를 맡아 출연 가족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이끌어내며 다른 가족과의 경합에 흥미를 자극하는 역할을 맡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첫 촬영을 마친 신동엽은 출연자들에게 아낌없는 격려를 했을 뿐만아니라 감동을 받고 가는 프로그램이라는 소감을 남겼다.

'하모니' 제작진은 "가족마다 가지고 있는 희로애락의 이야기들을 노래로 표현하고, 그를 통해 가족이 힐링을 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인생의 파트너인 가족의 갈등과 아픔을 이겨내고 노래하는 천상의 하모니를 통해 감동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모니'에 출연하는 가족 4팀의 성적은 심사위원과 방청객 심사위원 100명의 점수를 합산해 최종 승자를 가린다. 특히 '하모니' 심사위원으로는 가수 현미와 김현철, 이수영이 발탁돼 사연이 담긴 가족의 노래를 평가한다. 또 연예인 패널로 오영실, 정은표, 솔비가 참여한다. 오는 31일 밤 11시 첫 방송.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신동엽 ⓒ TV조선]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