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Mnet '슈퍼스타K5' TOP5의 각양각색 TOP4 공약이 공개됐다.
생방송 3라운드를 통해 선정된 TOP5에게 다음 생방송 4라운드 경연을 통해 TOP4로 최종 선정되었을 경우 이행할 이벤트로 깜짝 공약을 묻자,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이색 공약을 내건 것.
그중 단연 눈에 띄는 공약은 감성보컬 박시환의 공약이다. 박시환은 "홍대에서 쓰레기스트와 합동 공연을!"이라는 이색 공약을 내걸었다. 이어 "아직 쓰레기스트에게는 안 물어봤다"는 덧붙인 의견과 함께 환한 웃음으로 공약 인증샷을 전했다.
박재정은 미국에 이민 가기 전 살던 동네인 돈암동에서 버스킹을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지난 생방송 2라운드에서 고향 돈암동에 얽힌 추억과 함께 김현철의 '동네'를 선곡해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인 박재정의 돈암동 버스킹은 또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 장원기는 사진관을 운영하고 있는 경력으로 "아름다운 팬 10분에게 증명사진! 포토샵 발라발라!"라는 재치 넘치는 공약을 내걸었다.
아울러 송희진과 김민지는 신청곡을 직접 불러준다거나, 불꽃 버스킹 등 무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있는 시청자를 위해 본인들의 라이브를 선물하는 따뜻한 공약을 공개했다.
한편 '슈퍼스타K5'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슈퍼스타K5 ⓒ Mnet]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