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6:36
연예

'비밀' 비련의 여인 황정음 뮤직비디오 공개

기사입력 2013.10.17 18:15 / 기사수정 2013.10.17 18:15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황정음의 가슴 절절한 감성 연기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재탄생됐다.

17일 KBS2 수목드라마 '비밀' 측은 유정(황정음 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정의 테마곡 김보경의 '그 때로 가고싶다'는 전날 음원 공개 즉시 벅스와 소리바다 등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인기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황정음의 가슴 절절한 모성애와 현실감 넘치는 눈물 연기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것.

공개된 영상은 동명 제목처럼 유정이 자신에게 쓰는 한 통의 편지 같은 내용으로 배수빈과의 설렘 가득한 풋풋한 첫 만남부터 눈물의 이별까지 그와 오랜 시간 함께한 배수빈과의 추억을 담고 있다.

아울러 수감 중 아들 산이와의 이별과 아버지 우철(강남길)의 죽음까지 유정의 폭풍 같은 스토리는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뿐만 아니라 김보경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한데 어우러져 깊이를 더해주고 있다.

특히 "너는 내겐 하늘과 같고 그 안에서 사랑만 했던 그때로 사랑만 했던 그때로 가고 싶다"라는 가사는 지난 사랑에 대한 유정의 지독한 아픔을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한다.

'비밀'의 세 번째 OST '그 때로 가고싶다'는 '학교 2013'의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통해 OST 프린세스로 떠오른 김보경의 곡이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황정음 ⓒ KBS]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