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3:16
연예

김민정 텐미닛 댄스에 천정명 "100점 만점에 99점" (밤의 여왕)

기사입력 2013.10.10 16:53 / 기사수정 2013.10.10 16:53

나유리 기자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배우 천정명이 김민정의 댄스 실력에 후한 점수를 매겼다.

김민정과 천정명은 김제영 감독과 함께 10일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밤의 여왕'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관련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극중 이효리의 인기곡 '텐미닛'에 맞춰 파격적인 섹시 댄스를 선보인 김민정은 "제가 힙합하고는 연관이 전혀 없는 사람이라 그 느낌을 찾는게 제일 어려웠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섹시 댄스를 마스터한 비결을 묻자 "안무 선생님이 음악을 많이 들어서 리듬이 몸에 베이도록 하라고 하셨다 그렇게 해서 귀에 못이 박히도록 음악을 들었다"며 "힙합 음악을 즐겨듣는 사람이나 의상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이 아니라 재미도 있었지만 부담감도 있었다"며 당시 고충을 토로했다.

그러나 함께 자리했던 천정명은 김민정의 댄스에 점수를 매기면 얼마나 줄 수 있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제 점수는요. 100점 만점에 99점"이라고 후한 점수를 매겨 파트너 김민정이 함박 웃음을 짓게 했다.

영화 '밤의 여왕'은 천사 같은 외모에 3개국어까지 가능한 현모양처 희주(김민정 분)의 흑역사를 파헤치기 시작한 소심한 남편 영수(천정명)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천정명은 우연히 아내의 과거 사진을 보고 용기내어 흑역사 탐방에 나선 찌질하지만 귀여운 남주인공 '영수'를, 김민정은 낮에는 다정한 아내, 밤에는 요염한 여인으로 변신하는 완벽한 아내 '희주'를 연기했다. 10월 17일 개봉.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사진 = 천정명, 김민정 ⓒ 엑스포츠뉴스 김성진 기자]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