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03
연예

'뮤직뱅크' 송지은, 완벽 솔로 변신 '희망고문' 컴백

기사입력 2013.09.27 19:22 / 기사수정 2013.09.27 19:22



▲ 뮤직뱅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이 솔로로 컴백했다.

송지은은 2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희망고문'을 열창했다.

이날 송지은은 작은 원형 무대 위에 스탠드 마이크를 잡고 등장해 아련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여성 댄서들의 매혹적인 안무와 흩날리는 꽃잎 등 장치적인 요소를 연출해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무대를 꾸몄다.

특히 송지은은 그룹 활동으로 보여줬던 이미지와 달리 한층 성숙한 라이브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가창력을 발휘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뽐냈다.

'희망고문'은 감성적인 R&B 발라드 곡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의 깊고 풍부한 울림과 고급스러운 스트링이 조화를 이룬다. 이별 후에도 애매한 태도로 완전히 포기할 수도 없게 만드는 남자 때문에 아픔과 고통을 겪는 여성의 마음을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지드래곤, 소유-매드 클라운, FT아일랜드, 카라, 틴탑, 임창정, 파이브돌스, 비투비, 이정, 나비, 레이디스 코드, 방탄소년단, 피기돌스, 케이헌터, 앤씨아(NC.A), 지아이, 에어플레인, 김예림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송지은 ⓒ KBS2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