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7:21
연예

'열애' 이원근 "서현과 꽃잎키스, 친구들과 멀어져" 왜?

기사입력 2013.09.23 17:05 / 기사수정 2013.09.23 17:05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이원근이 서주현(소녀시대 서현)과의 꽃잎 키스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63빌딩 컨벤션센터 세퀴이아홀에서는 SBS 새 주말드라마 '열애'(극본 박예경, 연출 배태섭)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원근은 앞서 화제가 된 서주현과의 꽃잎 키스에 대해 "나 스스로는 떨떠름하고 어색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원근은 "하지만 주위에서 좋게 봐주시고 현장에서도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을 해 촬영분이 예쁘게 나온 것 같다"며 "큰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같다"고 말했다.

이어 "친구들과는 사이가 조금 멀어졌다. 친구들이 (서주현을) 격하게 좋아하다 보니 질투를 한 몸에 받았다"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줬다.

이원근은 극중 강무열의 아역을 맡아 고등학생인 신분을 속이고 수의학과 여대생인 한유림(서주현 분)과 사랑에 빠져 풋풋한 첫사랑을 그려간다.

한편 서주현(소녀시대 서현), 성훈, 전광렬, 최윤영, 황신혜 등이 출연하는 '열애'는 삶의 방향이 다른 아버지와 아들, 비운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첫사랑의 언니를 10년 후 사랑하게 된 한 남자,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성공과 몰락을 그린다. 오는 28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이원근, 서주현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