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영 감사인사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박진영이 지인들의 결혼 축하 인사에 고마움을 전했다.
박진영은 17일 자신의 SNS '트위터(@followjyp)'에 "얘들아 축하인사 정말 고마워. 여러분들 축하인사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all your greetings"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16일 박진영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저보다 9살 어린 평범한 생활을 하는 친구인데 첫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다. 계속 평범하게 살고 싶어하는 그녀의 마음 때문에 우여곡절이 있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진영은 "하지만 오랜 시간, 많은 대화를 통해 신뢰를 얻게 되었고 마침내 그녀가 저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여 다음 달 10일 결혼을 하기로 했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에 2AM 조권은 "대박. 형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답글을 달았다. 2PM 멤버 옥택연은 "형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라고 트위터를 통해 박진영의 결혼 발표를 축하했다.
이어 배우 이정진도 "오호 축하축하. 멋지다"라는 글을 남겼으며, 최우식 또한 "정말 깜짝 놀랐어요. 예쁜 소식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라고 기뻐했다.
한편 박진영은 일반인 여자 친구를 배려해 결혼식을 비공개로 올릴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박진영 감사인사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