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05
연예

2013 SBS 추석특집, 다양한 버라이어티를 한 눈에!

기사입력 2013.09.17 09:39 / 기사수정 2013.09.17 09:43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2013 SBS 추석특집 프로그램이 화려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SBS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한 본격적인 가을 개편을 앞두고 다양한 장르의 파일럿 프로그램도 선사한다.

◆ 신개념 가족 버라이어티 '황금 가족'

'황금가족'은 민족 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SBS에서 가족 버라이어티 '황금 가족'을 선보인다. MC는 김구라, 이수근, 유경미 아나운서가 맡아 진행한다. '7세의 자녀나 30대의 자녀나 부모 눈에는 모두 똑같다'는 공감대를 토대로 총 16개 팀의 스타 가족이 함께 한다. 불꽃 튀는 토크 배틀부터 화려한 장기자랑, 좌충우돌 스피드퀴즈까지 만날 수 있다. 18일 오후 5시 20분 방송.

◆ 이승철과 엄정화가 함께한 '송포유'

지난 6월 오디션을 시작으로 9월 중순 폴란드에서 열리는 세계 합창대회까지. 약 100일 간의 대장정을 통해 입시 경쟁, 학교 폭력, 왕따, 무기력과 무관심 등으로 신음하고 있는 요즘 청소년들이 합창단에 참여하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가수 이승철과 엄정화가 각각 성지 고등학교, 서울 도시과학기술 고등학교에서 지휘봉을잡고 합창대결을 펼친다. 21일, 22일, 26일 밤 11시 3회에 걸쳐 방송.

◆ 대한민국 유일무이 멀티캐릭터 쇼 '멋진 녀석들'

이제껏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 SBS에서 선보인다. '멋진 녀석들'은 새로운 형식의 1인 다역 캐릭터 코미디쇼로 김수로와 김민종, 임창정이 남녀노소는 물론,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다양한 분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고퀄리티 분장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코믹함,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 신선한 소재를 선보인다. 18일 밤 11시 20분 방송.

◆ 극장식 라이브 쇼 '스타 페이스오프'

'스타 페이스오프'는 스타들이 유명한팝송과 가요의 모창, 코스튬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100%에 가까운 싱크로율에 도전하는 극장식 라이브 쇼다. 컬투가 MC를 맡아 진행하며 씨스타, 걸스데이, 이유비, 레드애플, 레이디스코드. 제국의아이들, 홍진영 등 총 16팀의 연기자와 가수가 출연한다. 또한 붐, 정선희, 신철, 김영철 등 SBS 라디오의 인기 DJ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하여 스타들과 유쾌한 토크를 선보인다. 지난 10일 녹화를 마쳤으며 500여 명의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아이돌 스타들의 깜짝 장기자랑도 볼 수 있다. 20일 오후 5시 20분 방송.

◆ 역촌리 명예 이장 도전 '이장과 군수'

이만기와 손병호가 역촌리 명예이장이 되기 위해 경합을 벌인다. 역촌리를 위해 한 몸 바치겠다는 이만기와 '손병호 게임'으로 예능 대세 반열에 오른 손병호가 역촌리 주민을 공략한다. '이장과 군수'는 이만기, 손병호와 이들을 지지하는 10여 명의 연예인 선거캠프 단이 충남 아산 송악면 역촌리에서 명예이장이 되기 위해 선거 운동을 펼치며 마을 주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대한민국 최초 '정치 리얼 버라이어티'이다. 기호 1번 손병호 캠프 단으로는 윤다훈, 천명훈, 신봉선, 보라, 이민호 그리고 기호 2번 이만기 캠프단으로는 이수근, 장동혁, 한민관, 홍진영, 이도영이 출연하여 각 명예이장 후보의 당선을 위해 흥미로운 유세를 벌인다. 19, 20일 밤 8시 30분 방송.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 SBS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