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17
연예

안내상-김혜은-김동현, '황금무지개' 출연 '초강력 감초'

기사입력 2013.09.13 16:22 / 기사수정 2013.09.13 16:27



▲ 황금 무지개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안내상과 김혜은, 김동현이 '황금 무지개'에서 호흡을 맞춘다.

안내상과 김혜은, 김동현은 MBC 주말드라마 '황금 무지개'(극본:손영목, 연출:강대선 이재진, 제작:메이퀸픽쳐스)에서 각각 억조, 수표, 세련 역을 맡아 스토리 라인의 한 축을 책임진다.

안내상이 맡은 억조는 한주(김상중 분)와 같은 고아원 출신으로 돈 때문에 한주를 배신하고 한주의 의붓자식들을 거리로 내모는 인물이다.

한주를 사모하지만 억조와 손을 잡게 되는 다방레지 출신의 세련 역은 김혜은이 맡는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 드라마 '해운대의 연인들' 등에서 보여줬던 구수한 사투리 연기를 선보이게 된다.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로 잘 알려진 김동현은 억조의 아들 수표 역으로 분해 오로지 먹는 것에만 관심 있고 멍청하지만 심성 착한 캐릭터를 소화한다.

세 사람 모두 감칠맛 나는 대사들을 주고받으며 극에 활력을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미 캐스팅된 김상중과 조민기, 도지원, 유이, 김유정 등 주요 인물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높인다.

박원숙과 지수원 등 개성 강한 중견 연기자들과 오재무, 서영주, 안서현, 최로운, 송유정, 정윤석, 김태준, 김동현 등 아역들이 대거 출연하는 '황금 무지개'는 '스캔들'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황금 무지개 ⓒ 빨간약]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