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Mnet '슈퍼스타K5'에서 뛰어난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남녀 6인방이 공개됐다.
11일 '슈퍼스타K5' 측은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스타K5 6대 얼짱 남자편, 여자편'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남자 6대 얼짱으로는 박시환, 박재정, 최정훈(잔나비), 윤태경, 이경현, 안성현이 차례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박시환은 진지함과 모태솔로의 순수함으로 모성본능을 자극하고 있으며, 친화력이 돋보이는 훈남 박재정, 또렷한 이목구비의 보컬 최정훈도 각기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또 이종석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윤태경, 마이클 볼튼을 연상시키는 묵직한 저음의 이경현, 장근석 도플갱어 안성현도 6대 얼짱으로 꼽혔다.
여자 6대 얼짱도 눈길을 끈다. 이기림, 이푸름, 정은우, 이수민, 남주미, 김율라(실크로드)가 그 주인공이다. 우월한 비주얼과 노래 실력으로 꾀꼬리 자매라는 애칭을 얻은 이기림, 이푸름은 물론, 맑은 목소리와 귀여운 외모의 정은우는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상큼한 미모로 등장과 동시에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은 이수민, 하이틴 스타 닮은꼴 남주미, 우즈베키스탄 수지라 불리는 김율라가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한편 '슈퍼스타K5'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슈퍼스타K5 ⓒ Mnet]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