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36
연예

샘 해밍턴, 박은지-클라라 언급 "내가 볼 때 박은지 우승"

기사입력 2013.09.08 16:13 / 기사수정 2013.09.08 16:15

정희서 기자


▲ 샘 해밍턴 박은지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방송인 샘 해밍턴이 박은지와 클라라 중 박은지의 편을 들었다.

샘 해밍턴은 8일 자신의 SNS '트위터(@samhammington)'에 "박은지 vs 클라라. 내가 봤을 때 박은지 우승"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방송인 박은지와 배우 클라라가 지난 5일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날카로운 신경전을 벌인 것에 대한 언급으로 추측된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지는 "클라라는 지금 완급조절이 필요한것 같다. 초등학생들까지 클라라의 얼굴은 몰라도 이름은 안다"고 말했다. 이에 클라라는 해맑게 웃으며 "제 얼굴 알아요"라고 답해 박은지를 당황케 했다.

또 박은지는 "저는 다른 경쟁자들을 모두 꼼꼼히 분석하고 살펴본다. 나의 롤모델은 이효리"라고 말하자 클라라는 "저는 저만 검색해요"라며 "최근 제가 이효리씨를 화보로 이겼어요"라고 해맑게 답해 MC들이 웃음을 터뜨렸다.

다시 박은지가 "저는 지금 이기고 싶지는 않아요"라고 무마를 시도하자 MC 유재석은 웃으며 "갑자기 그런 말을 뭐하러 하세요"라고 수습에 나섰고, 옆에 있던 신봉선은 "그냥 두 분 대놓고 싸우시면 안돼요? 계속 빙빙 돌리면서"라고 말하며 피곤한 표정을 지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샘해밍턴 박은지 ⓒ 엑스포츠뉴스 DB, KBS 방송화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