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1:43
연예

김미려-정성윤, 웨딩화보 공개 '행복한 신랑신부'

기사입력 2013.09.02 10:40 / 기사수정 2013.09.02 10:50

이준학 기자


▲김미려 웨딩드레스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정성윤과 개그우먼 김미려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정성윤-김미려 예비부부의 결혼식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웨딩네트웍스는 2일 최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화보촬영은 두 사람을 비롯한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함께해 촬영의 분위기를 북돋웠다. 김미려는 평소 방송에서의 모습과는 180도 상반된 수줍은 신부의 자태로 아름다움을 드러냈으며, 정성윤도 아름다운 신부의 옆에서 훤칠한 키와 외모를 통해 아름다운 화보를 완성했다.

결혼준비를 담당하는 관계자는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연예인으로 활동하며 라디오 프로그램서의 만남을 인연으로 더욱 편하고 가까운 사이가 됐다"며 고 첫 만남에 대한 에피소드를 설명했다.

김미려는 "결혼을 하면 '멋진 아내이자 멋진 엄마, 그리고 멋진 친구'가 되겠다"며 "결혼과 동시에 2세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의미심장한 계획도 전했다.

김미려는 2006년부터 MBC '개그야'에 출연해 '김기사' 코너를 통해 유명세를 탔으며, 2009년 MBC '하땅사'를 거쳐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2007년에는 엠넷 '미려는 괴로워'에 출연하기도 했다.

정성윤은 2002년 CF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오늘만 같아라'·'일지매', 영화 '나의 PS.파트너'·'미녀는 괴로워' 등에 출연했다. tvN '롤러코스터'에도 출연한 바 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0월 6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마리아쥬스퀘어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김미려, 정성윤 ⓒ 아이웨딩 제공]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