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5:49
연예

개리, 이센스-쌈디 과거 사진 폭로에 "귀요미들"

기사입력 2013.08.28 11:10 / 기사수정 2013.08.28 12:19

한인구 기자



▲ 개리 귀요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그룹 리쌍 개리가 슈프림팀의 멤버였던 이센스와 쌈디의 과거 사진 폭로에 짧은 감상평을 남겼다.

개리는 27일 자신의 트위터(@kanggary58)에 이센스와 쌈디의 트위터 계정을 표시한 후 "귀요미들"이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이센스와 쌈디는 각자의 트위터에 서로의 과거 사진을 올리며 장난기 가득한 '디스'를 펼쳤다. 개리는 이를 보고 '귀요미'라며 귀엽다는 반응을 보인 것.

또한 이센스와 쌈디는 서로의 과거 사진을 올리는 등의 장난을 통해 간접적으로 '디스전'과는 상관 없이 좋은 사이를 유지하고 있음을 알렸다.

한편 이센스는 23일 'You Can't Control Me'라는 곡을 공개하며 그 가사를 통해 자신의 전 소속사인 아메바컬처와 그 실질적 대표인 다이나믹듀오를 비판했다. 이 과정에서 스윙스가 '황정민 (King Swings Part 2)'라는 곡의 가사를 통해, 이센스와 함께 슈프림팀을 꾸리고 있던 쌈디에게도 책임이 있다는 식으로 비판하면서, 이센스와 쌈디 사이에 냉전 기류가 흐르게 됐다.

이후 쌈디는 25일 'Control'이라는 곡을 통해 스윙스에게 "내 이름을 팔아 검색어 1등을 하고 있다"고 맞섰으나, 스윙스 또한 26일 '신세계'라는 곡을 내면서 물러서지 않았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쌈디, 이센스 ⓒ 쌈디, 이센스 트위터]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