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10
연예

에이핑크 윤보미 깜짝 거품키스, 케이헌터에 입술 뺏기나? [영상]

기사입력 2013.08.21 15:50 / 기사수정 2013.08.22 02:37

백종모 기자


▲에이핑크 윤보미 거품키스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고교생 가수 케이헌터(본명 김남혁)가 에이핑크 윤보미와 달콤한 입맞춤을 시도했다.

20일 케이헌터는 공식 유투브 계정(http://www.youtube.com/user/OfficialKhunter)을 통해 신곡 '결혼하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케이헌터는 윤보미와 키스신을 연출했다. 윤보미가 입술에 우유 거품을 묻히고 키스를 해달라고 조르자 케이헌터가 이에 응하해 키스를 시도하는 장면이다.

앞서 케이헌터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제 첫 번째 뮤직비디오 '결혼하자'에 에이핑크 윤보미 선배님이 상대역으로 출연해 주셨어요. 그때는 정말 떨려서 인사도 못 드렸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다"고 적은 바 있다.



올해 고등학교 2학년 재학 중인 케이헌터는 지난 7월 4일 디지털 싱글앨범 '별이될래요'로 데뷔해 공중파 가요프로그램과 'DMZ 세계평화콘서트', '긱스 콘서트' 등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오는 22일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케이헌터 소속사 자이언트헌터의 한 관계자는 "케이헌터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결혼하자' 뮤직비디오에 에이핑크 윤보미가 상대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보여줬다"며 "우유를 마시다가 케이헌터와 입맞춤을 시도하는 장면이 있는데 케이헌터가 떨어 여러번의 NG냈지만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예쁜 장면을 만들어 줘 고마웠다"고 감사를 표현했다.

한편 에이핑크 보미가 상대역으로 출연한 케이헌터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22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에이핑크 윤보미 거품키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