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7:38
연예

인교진, '구암허준' 합류 "인기에 힘 보태겠다"

기사입력 2013.08.09 15:46 / 기사수정 2013.08.09 15:47



▲ 구암허준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인교진이 '구암 허준'에 합류한다.

인교진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인교진이 MBC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극본 최완규, 연출 김근홍 권성창)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인교진이 맡은 역할은 조선 15대왕 '광해군'으로 주인공 허준(김주혁 분)이 동의보감을 집필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인물이다. 인교진은 이번 작품에서 김주혁과의 호흡을 통해 극적인 긴장감과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용인 드라미아에서 진행된 인교진의 첫 촬영은 임진왜란 중 전장에서 활약하는 광해군의 모습을 시작으로 진행됐다. 인교진은 어느 때보다 카리스마 있고 날카로운 모습으로 전쟁의 중심에 있는 왕의 모습을 연기하며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현장에 있던 '구암허준' 관계자는 "첫 촬영 당시 갑자기 쏟아진 비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으나 인교진이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아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며 "사극 의상을 갖춰 입고 무더운 날씨 속에 장시간 지속된 촬영에도 특유의 웃음은 잃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인교진이 우리 드라마 후반부의 활력소가 되지 않을까 하고 예감하고 있다"이라고 말했다.

첫 촬영을 무사히 마친 인교진은 "이번이 세 번째 사극인데 한 나라를 책임져야 하는 임금을 연기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운 것 같다. 캐릭터를 많이 연구하고 고민하고 있다"며 "많은 시청자들이 오랜 시간 사랑해주신 작품에 합류하게 돼 더욱 잘하고 싶고 그 인기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MBC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은 월~금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구암허준 인교진 ⓒ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