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2NE1이 신곡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의 침실 셀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NE1은 6일 오전 YG 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는 신곡 '두 유 러브 미' 티저 영상 2탄이 겢됐다.
5일 공개한 욕실 셀카 티저에 이은 이번 침실 셀카 티저 영상에서 2NE1 멤버들은 '두 유 러브 미'를 배경으로 엉뚱하고 발랄한 막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영상은 멤버 박봄이 촬영을 맡아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해당 티저 영상은 '두 유 러브 미'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로 2NE1 멤버들은 제주도에서 어느 때보다 자연스러운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앞서 YG 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는 "2NE1의 경우 그 동안 독특한 패션과 화려한 세트의 뮤직비디오를 많이 선보여 왔었기에 오히려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홈 비디오가 효과적일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뮤직비디오를 홈 비디오 형식으로 제작한 계기를 밝힌 바 있다.
한편 2NE1은 오는 7일 '폴링 인 러브'에 이은 두 번째 신곡 '두 유 러브 미'를 공개한다. '두 유 러브 미'는 작곡가 테디가 작사 작곡 했으며 여름을 살린 신나고 경쾌한 느낌의 곡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씨엘, 산다라박, 공민지 ⓒ YG 엔터테인먼트 블로그]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