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19:36
연예

샘해밍턴, 눈물 병사 등극 "아내에게 결혼식도 못해줬는데…"

기사입력 2013.08.02 11:42 / 기사수정 2013.08.02 11:43



▲ 샘해밍턴 눈물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진짜 사나이' 샘해밍턴이 아내 바보 눈물 병사로 등극했다.

4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아내 바보' 샘해밍턴이 아내 때문에 눈시울을 붉힌 이유가 공개된다.

강철사단 청룡대대에 이어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에 전입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수색대원으로서 자격을 평가받는 정예수색교육 훈련에 동참했다. 그 중 수면시간 없이 40시간 연속으로 훈련이 진행되는 무박훈련의 소식을 접한 멤버들은 시작부터 고된 훈련을 견뎌야하는 압박감에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입구부터 전운이 감도는 이기자 부대에 도착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무박 훈련에 앞서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고 이야기가 진행되던 중 예상 밖의 일이 벌어졌다.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훈련에 임했던 샘해밍턴이 갑자기 눈물을 흘리기 시작한 것이다.

샘해밍턴은 이기자 부대 입소날과 겹쳐 아내와의 특별한 약속을 지키지 못했기 때문에 눈물을 흘렸다고 이유를 밝혔다. 샘해밍턴은 "아내랑 같이 있어주지 못했다. 결혼식도 못해줬는데…"라며 아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내비췄다.

이내 감정을 추스린 샘해밍턴은 첫 번째 훈련인 특공 무술에 참여하였으나 날렵하고 절도있는 특공 무술 동작에 버거워하며 연속적으로 조교에게 지적을 받았다. 설상가상으로 바지가 뜯어지는 대참사가 발생하기도 했다. 연속되는 수난으로 의기소침해진 샘해밍턴은 결국 아내에 대한 미안함과 훈련을 수행하지 못한 답답함에 또 한 번 눈물을 흘렸다.

4일 오후 6시 20분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샘해밍턴 눈물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