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10:50
연예

송은채 "티아라 '비키니' 뮤비 섭외, 당황스러웠다"

기사입력 2013.08.01 16:16 / 기사수정 2013.08.01 16:16

김영진 기자


▲ 송은채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송은채가 티아라의 신곡 '비키니' 뮤직비디오 출연 비화를 공개했다.

1일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보도자료를 통해 송은채가 티아라의 '비키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송은채는 "오랫동안 활동을 하지 않았고 현재 작품을 준비하고 있어서 방송프로그램 등을 통해 소식을 많이 들어내지 않았는데 뮤직비디오 섭외 전화를 받고 잘못 전화가 온 것이 아닌지 당황을 했었다"고 전했다.

이어 송은채는 "'비키니'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재밌고 즐겁게 촬영했는데 많은 분들이 저를 비롯해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소속사 측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또한 송은채는 "'비키니'는 휴가지가 그리워 지는 노래라며 날씨도 좋은데 휴가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일상을 일탈해서 재밌게 맘껏 즐기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고, 바쁜 일정 속에 휴가를 못 가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비키니'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보시면 휴가를 갔다 온 것처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티아라는 1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키니'를 공개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송은채 ⓒ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