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카드 RPG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가 인기 걸그룹 미쓰에이(miss A) 카드 출시를 기념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총 두 개로 구성된 메이킹 영상은 각각 1분 30초 분량으로, 미쓰에이 멤버들의 녹음 현장과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 게임관련 인터뷰, 유저들에게 전하는 안부 메시지 등을 담았다.
미쓰에이는 최근 서울의 한 녹음실에서 민과 지아, 수지와 페이 등 각각 두 명씩 녹음을 하고, 간략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는 게임 일러스트에 나온 소감, 멤버들이 생각하는 공격력과 방어력이 가장 클 것 같은 멤버, 본인과 어울리는 일러스트 등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 유저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만한 질문들에 멤버들이 직접 대답하는 형식으로 구성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멤버들의 각자 개성이 담긴 음성은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게임을 처음 설치하고 추가 데이터를 로딩할 때 화면을 터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팜플은 미쓰에이 특별 카드 출시 기념으로 8월 13일까지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천한 친구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거나, 카카오톡 초대를 30회 하면 미쓰에이 특별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데빌메이커, 미쓰에이 치파오 수지 ⓒ 팜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