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2:35

[드라마 패션 따라잡기] '최고다 이순신' 유인나, 여신 같은 '유신 룩'

기사입력 2013.07.23 18:09 / 기사수정 2013.07.23 19:55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원조 청순 글래머 유인나의 세련된 패션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이유신 역을 맡아 열연중인 유인나는 극중 직업인 의류브랜드 마케팅 실장답게 매회 세련되고 러블리한 컬러 활용 스타일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39회 방송 분에서 핑크 블라우스에 블루와 핑크 컬러로 된 패턴이 돋보이는 스커트를 매치한 유인나는 화이트와 블랙의 매치가 돋보이는 컬러 블록 가방으로 스타일을 마무리 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유인나가 선보인 블랙과 화이트 컬러 블록 백의 경우 단정함을 고수해야 하는 직장인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이자 활용도 뛰어나다. 기본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백의 경우 색 자체가 주는 깔끔함으로 지적인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여름철 유행 컬러인 네온, 비비드 등 색감이 강한 의상과 매치하면 전체적인 컬러를 한 톤 눌러주는 역할을 해 주고, 무난한 모노톤 의상에 스타일링 하면 우아한 느낌으로 잘 어우러질 수 있으니 아침 준비 시간이 턱없이 부족한 오피스 여성들에게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유인나 ⓒ K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