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6:46

아이비 일상, 캐주얼 스타일링에 포인트 백 패션 '눈길'

기사입력 2013.07.19 16:56 / 기사수정 2013.07.19 17:2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가수 아이비가 자신의 일상 생활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또렷한 이목구비에 섹시미와 청순미를 겸한 아이비는 지난 18일 자신의 블로그에 '0718'라는 제목으로 올린 내용이 화제가 된 것. '나도 김성령(선배님) 공항 패션 백! 내가 좋아하는 뱀피!'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 속 아이비는 블랙 컬러 티셔츠에 데님 핫팬츠로 우월한 몸매를 강조한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뱀피 무늬가 인상적인 화이트 컬러의 빅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모던 캐주얼을 연출 했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모습임에도 그녀는 '김성령님이 착용한 사진을 본 후 내 사진을 본다면… 난 그저 쭈글이…'라고 수줍은 듯 장난기 어린 글을 적어 더욱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연이어 올린 사진 속 밀리터리 패션도 함께 주목 받고 있는데 자신의 숍에서 찍었다는 사진 에는 화이트 컬러 티셔츠에 낙낙한 실루엣의 카키 컬러 셔츠를 입고 블루와 블랙 배색이 인상적인 스퀘어 클러치로 포인트를 주었다. 자칫 칙칙할 수 있는 룩에 컬러 백으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 넣어 누리꾼의 칭찬 일색이 쏟아지고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아이비 ⓒ 블로그]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