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23:27
연예

'쇼미더머니2' 연패 빠진 이현도 "이번 라운드에는 승산있다"

기사입력 2013.07.19 14:55

신원철 기자


▲ 쇼미더머니2 

[엑스포츠뉴스=신원철 기자] 연패에 빠진 D.O크루의 수장, 이현도가 필승 각오를 전했다.

19일 Mnet '쇼미더머니2'에서는 메타크루(MC메타, 아웃사이더, 소울다이브, 제이켠, 매드클라운, 지조, 우탄)과 D.O크루(이현도, 스윙스, 딘딘)이 펼치는 3차 경연이 방송된다. 

앞서 방송된 1, 2차 경연 결과 메타크루가 2연승을 따냈다. 3차 경연을 앞둔 이현도는 "계속 연패를 한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고 있어서도 안 된다"며 "이번 라운드에는 승산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필승 각오를 드러냈다. 이에 맞서는 MC메타는 "이번에 보여줄 3개의 무대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콘셉트다. 멋진 무대를 선보이겠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번 3차 경연을 앞두고 출연진에 대한 두 가지 변화가 있었다. 렉시가 하차를 선언하며 3차 경연 무대에 오르지 않았다. 여기에 지난 12일 방송 예고편에서 '멤버 트레이드'가 있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이 점이 3차 경연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지난해 '쇼미더머니1' 방송 출연과 관련해 제작진과 마찰을 빚었던 래퍼 화나가 매드클라운과 합동 무대를 꾸민다. '쇼미더머니2' 3차 경연은 19일 오후 11시 3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사진 = '쇼미더머니2' ⓒ Mnet 제공]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