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6:57
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여름 축제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3.07.18 00:51 / 기사수정 2013.07.18 00:5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가 '여름 축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고레벨 유저들의 바람을 담아 최고 레벨을 기존 45에서 50레벨로 상향 조정했으며, 마을 면적을 확장시켜 주는 '마을회관 6단계 업그레이드'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롬바드'와 '삼단지' 몬스터, '머쉬 타워' 건물 아이템, 도감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폭 추가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쌓을 수 있는 업적의 종류와 보상을 한층 강화했다.

조이시티는 '여름 축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신규 몬스터 '롬바드'와 '삼단지'를 영입한 유저 전원에게 최대 50 '리프(게임포인트)'를 증정하고, 내달 15일 이전까지 45 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30 '리프(게임포인트)'를 선물한다.

또 신규 유저와 휴면 복귀 유저 모두에게 30 '리프(게임포인트)'와 '고급여관' 건물 아이템, '전설 입주권'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조이시티 라이브 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유저들의 성장에 발맞춰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여름 축제 업데이트에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이번 업데이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http://mv.m.nestnest.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여름 축제 업데이트 ⓒ 조이시티]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