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3:56
연예

손현주 김수현 극찬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배우"

기사입력 2013.07.17 13:18 / 기사수정 2013.07.17 14:12

나유리 기자



▲손현주 김수현 극찬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배우 손현주가 후배 김수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손현주는 17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숨바꼭질(감독 허정)'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함께 연기했던 배우 김수현에 대해 언급했다.

손현주는 "지난해 (촬영때문에) 5개월 정도를 김수현과 같이 보냈다"고 인연을 밝힌 뒤 "김수현은 말보다 행동이 묵직한 친구다. 말만 앞서는 사람이 아니라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이다"라고 칭찬했다. 그리고는 "물론 좀 독특한 면도 있긴 하다"며 웃어보였다.

손현주는 앞서 김수현의 첫 주연작 축하 영상 메세지를 보고난 뒤에도 "앞으로 내가 김수현에게 술 살일이 많을 것 같다"고 흐뭇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영화 '숨바꼭질'은 성공한 사업가 성수(손현주 분)가 형의 실종 소식을 듣고 찾아간 아파트에서 집집마다 새겨진 수상한 암호와 형을 알고있는 주희(문정희 분)의 가족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스릴러 영화다.

극중 손현주는 사라진 형의 행방을 쫓던 중 예상치 못한 위험에 맞닥뜨리며 가족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장 성수 역을 맡았다. 오는 8월 14일 개봉.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사진 = 손현주 ⓒ 엑스포츠뉴스 김성진 기자]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