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오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가 SNS 서포터즈 로얄빌라 운영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로얄빌라' 측은 10일 "로얄빌라 운영위원은 온ㆍ오프라인과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며 프로그램 홍보에 참여하는 SNS 서포터즈"라고 밝혔다.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입주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시트콤과 콩트를 접목한 프로그램.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콩트들을 시트콤이라는 그릇에 담아 신선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우리 스스로의 삶을 돌아보게 하는 일종의 '힐링 코미디'다.
로얄빌라 운영위원은 오는 11일까지 블로그와 SNS를 활발히 운영하며 적극적인 성격을 갖춘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모집, 총 20명의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6주간 온ㆍ오프라인 미션 수행으로 로얄빌라 현장 방문 및 취재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할 예정. 또한,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로얄빌라 제작보고회 참가, 방청 초청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온유, 김병만, 안내상, 우현, 오초희, 장성규 아나운서 등 가요, 방송, 영화, 연극계를 총망라한 실력 있는 배우들이 하나로 뭉쳐 새로운 시트콤 형태의 꽁트를 선보일 JTBC '시트콩 로얄빌라'는 오는 7월 15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로얄빌라 ⓒ JTBC]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