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ne1 'falling in love' 뮤비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투애니원(2ne1)의 신곡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투애니원은 8일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폴링 인 러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폴링 인 러브' 뮤직비디오에는 레게 콘셉트에 맞춘 투애니원 멤버들이 변신했다. 해변을 배경으로 멤버들은 시원해 보이는 이집트 풍의 의상과 한껏 물오른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폴링 인 러브'의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출신 연기자 이수혁와 홍종현이 출연해 투애니원 멤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역할을 소화했다.
또한 '폴링 인 러브'는 공개 직후 8시간 만에 멜론,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음원 강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해보였다.
한편 '폴링 인 러브'는 투애니원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레게 장르의 곡이다. 앞서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었으나 미국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아시아나 여객기 착륙사고로 '인기가요'가 결방돼 음원을 선 공개 하게 됐다.
투애니원은 오는 1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폴링 인 러브'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2ne1 'falling in love' ⓒ 해당 영상 캡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