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뜨거운 여름철, 남자들에게 브이넥 티셔츠는 필수 아이템이다. 은근하게 드러나는 쇄골과 슬쩍 비치는 몸매는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숨겨져 있던 남성미를 끌어 올리기에 충분하기 때문. 올 여름에는 남성미와 섹시미를 물씬 풍길 수 있는 브이넥 티셔츠를 적극 활용해 시원한 청량감을 물론이고 멋스러운 인상을 남기도록 해 보자.
여름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 브이넥 티셔츠는 목선과 적당히 근육을 돋보이게 만들어 은근히 남자다운 매력을 드러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캐주얼부터 댄디한 룩까지 모두 어울리는 브이넥 티셔츠는 자신의 체형에 어울리는 핏과 패턴, 컬러 등을 잘 선택해야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원 컬러의 심플하고 캐주얼한 브이넥 티셔츠는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독특한 프린트의 제품은 임팩트 있는 스타일링을 하기 좋다.
그리고 여름철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남자들에게 사랑 받는 화이트 컬러 브이넥 티셔츠는 티셔츠 그 자체만으로는 큰 변화를 주는 것이 쉽지 않다. 하지만 네크라인과 몸통 부분이 다른 소재로 되어 있다거나 포켓의 형태가 기존의 아이템들과는 살짝 다른 제품을 택한다면 크게 눈에 띄지는 않지만 은밀한 변화와 재미를 더해 주기 때문에 멋스러운 남자의 이미지를 은근히 풍길 수 있다.
또한 몸에 타이트하게 핏 되는 디자인의 경우 와일드 한 남성미를 풍길 수 있으며 체격이 좋더라도 슬림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해 준다. 반면 너무 마른 바디라인에 타이트 한 핏의 티셔츠가 부담스러운 남성이라면 스트라이프 패턴 아이템을 택하도록 하자. 평소보다 탄탄한 몸매처럼 보일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올젠]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