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8 08:22
연예

'몬스타' 시청률, 6주 연속 동시간대 1위…여성 전연령대 올킬

기사입력 2013.06.29 14:22 / 기사수정 2013.06.29 14:29

대중문화부 기자


▲몬스타

[엑스포츠뉴스=김은지 기자] 드라마 '몬스타'가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측에 따르면 지난 28일 방송된 Mnet-tvN 드라마 '몬스타' 7회는 케 2.3%(tvN, 엠넷, KM, Onstyle 합산), 최고시청률 3.1%를 기록하며 6주연속 케이블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몬스타'는 여성 10대부터 40대까지 모두 케이블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해 전 연령대에 걸친 시청자를 확보한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이날 '몬스타' 7회에서는 오합지졸로 불렸던 칼라바가 교내 오케스트라 동호회 올포원과의 음악배틀을 벌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칼라바가 선보인 '날 울리지마' 장면은 이날 최고의 베스트 장면으로 꼽히기도 했다.

'날 울리지마' 노래는 설찬(용준형 분), 세이(하연수 분), 선우(강하늘 분), 나나(다희 분), 규동(강의식 분), 은하(김민영 분), 도남(박규선 분)으로 구성된 '칼라바'가 함께 부른 첫 하모니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었다. 저마다 다른 생김새와 상처와 사연을 가지고 뭉친 '칼라바', '오합지졸' '알록달록', '아롱이 다롱이'라고 불리며 불협화음을 예고했던 멤버들이었기에 이들의 하모니는 더 큰 감동을 선사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몬스타 ⓒ CJ E&M 제공]

대중문화부 김은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