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00
연예

'쇼미더머니2' 메타크루-D.O크루, 첫 경연 펼친다

기사입력 2013.06.28 17:58

신원철 기자


▲ 쇼미더머니2

[엑스포츠뉴스=신원철 기자] Mnet '쇼미더머니2'가 첫 경연 무대를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에서는 MC메타가 이끄는 메타크루(MC메타 아웃사이더 소울다이브 매드클라운 지조 제이켠 우탄 콸라)와 이현도가 이끄는 D.O크루(이현도 렉시 배치기 스윙스 킹콩 딘딘 칸토 조우진)의 첫 맞대결이 펼쳐진다.

첫 공연의 주제는 '잇츠 미(It's Me)'. 출연자들은 주제에 맞춰 무대 위에서 존재감을 알린다. 제작진은 "래퍼들이 주제에 걸맞게 가장 자신있는 곡을 선택해 자신과 크루의 스타일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MC메타와 이현도가 가진 리더십과 스타일 차이도 극명하게 갈린다.

이현도는 무대에 앞서 "크루의 수장으로서 모든 것을 총괄해 처음부터 끝까지 흐름을 만들어야 하는 입장이라 어느 한순간이라도 마음을 놓을 수 없고, 내 몫을 다했다고 말할 수 없었다"라고 이야기했다. MC메타는 "어마어마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완벽한 흐름을 만들어내겠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쇼미더머니2'의 본 공연은 각 크루에서 각각 한 팀씩 무대에 올라 1:1 배틀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무대의 승패는 100% 현장에 모인 200명 관객의 투표로 결정된다. 현장에 모인 200명의 관객은 1:1 배틀 무대를 지켜본 뒤 더 좋았던 무대에 공연 지원금을 줄 수 있다. 모든 공연이 끝난 후에 각 크루의 공연 지원금을 합산해 최종 탈락자가 결정된다. 28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 = '쇼미더머니2' ⓒ Mnet 제공]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