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14:32

[패션 스타일] 올 여름 올킬, 유이도 반한 '글램 마린룩'

기사입력 2013.06.24 18:00 / 기사수정 2013.06.24 20:2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해마다 여름이면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룩이 있다. 그 중에서도 푸르고 시원한 바다를 연상케 하는 '마린 티셔츠'. 여기 더욱 화사하고 유니크한 패턴으로 업그레이드 돼 마린룩을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글램 마린 티셔츠'에 주목해 본다.

답답한 여름, 도심 속에서도 시원한 바다 향을 맡고 싶다면 마린룩 느낌이 물씬 드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선택하면 된다. 휴양지에 온 듯한 편안함과 함께 루즈핏의 넉넉한 사이즈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어떤 옷과도 자연스럽게 포인트로 연출, 여름패션의 절정을 보여주는 완소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면 소재의 화이트 티셔츠에 블루나 레드, 옐로우 등 컬러별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들어간 디자인은 마린룩 스타일 중에서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타일 전체에 생기 있고 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데님 핫팬츠를 코디하고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어주면 심플한 마린룩이 완성된다.

시원한 느낌의 로프 프린프가 돋보이는 로프 패턴 티셔츠는 마린룩의 시원한 느낌을 살리면서도 은은한 느낌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티셔츠 속에 프린트와 비슷한 컬러의 민소매 원피스를 레이어드 하면 여유로운 느낌을 배가 시킬 수 있다. 또 티셔츠를 편안한 레깅스 혹은 배기팬츠와 매치하면 좀 더 활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유이 ⓒ 에이치커넥트]


대중문화부 기자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