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오는 7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특히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눈빛 연기의 제왕인 고수의 귀환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긴장감 넘치는 빠른 영상 속에서도 고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연기는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듯한 우수에 찬 '촉촉 눈빛'부터 얼음 같이 차가운 승부사의 야망 가득한 '야망 눈빛' 까지 극과 극의 상반된 분위기를 오직 눈빛으로 표현하며 숨막히는 매력을 과시했다.
황금의 제국을 장악하고 제국의 주인이 되기 위해 광기를 보여주는 야망의 사나이 장태주 역을 맡은 고수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연기와 섬세한 내면 연기뿐만 아니라 스릴 넘치고 강도 높은 액션을 펼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황금의 제국'은 국내 최고 그룹의 제왕자리를 놓고 세 남녀가 벌이는 욕망의 싸움을 담은 드라마로 고수, 손현주, 이요원, 박근형, 류승수, 장신영 등 실력파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장옥정, 사랑에 살다' 후속으로 내달 1일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고수 ⓒ SBS 캡처]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