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04

푸마, 썸머 멀티슈즈 "수상 레저, 캠핑 등 다양한 레포츠룩에 '딱'"

기사입력 2013.06.20 20:01 / 기사수정 2013.06.20 20:1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활동에서 가볍고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썸머 멀티 슈즈 유타카 라이트(YUTAKA Lite)'와 'RS 200 인젝스(INJEX)'를 출시했다.

유타카 라이트는 아메리카 스타일의 모카신에서 영감을 받은 톡톡 튀는 디자인과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여름 멀티 슈즈이다. 일상과 레저 활동, 물놀이에서 즐길 수 있으며 휴가철에 유타카 슈즈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든 멋진 레포츠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슈즈 전면이 공기 구멍이 있어 통풍성이 높을 뿐 아니라 물 속에서 물이 쉽게 차고 빠질 수 있도록 디자인돼 수상 레저를 즐길 때도 유용하다.

RS 200 인젝스는 성인과 같은 디자인의 어린이용도 함께 출시돼 부모와 아이가 함께 야외 활동 또는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페밀리룩으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유타카와 인젝스 썸머 슈즈는 몰드형 에바(EVA-고탄력압축소재) 소재를 사용해 밀도를 달리하여 일반 아쿠아 슈즈보다 가볍고 편안하다. 특히 유타카 슈즈 뒷축은 네오플렌 소재를 사용해 신고 벗기 편안해 야외 활동에서 유연성있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보통 전면이 꽉 막힌 고무 소재의 여름 아쿠아 신발은 습기가 많이 차 무좀과 같은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인젝스 슈즈는 전면에 공기 구멍이 뚫려 있어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 오래 신고 있어도 발 건강에 무리가 없다.

여러 조각으로 나눠진 밑창은 미끄러움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물놀이에서는 물론 장마철 빗길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또한 푸마 RS 100운동화 모양과 같게 디자인하여 장시간 걸어도 발에 무리가 없고, 잘 벗겨지지 않아 레저 스포츠 활동 시에 유용하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푸마]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