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55
연예

김민지, 박지성 기자회견에 "잘 정리해서 말할 것"

기사입력 2013.06.19 22:15 / 기사수정 2013.06.19 22:16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퀸스 파크 레인저스(QPR)의 박지성과 열애를 인정한 김민지 SBS 아나운서가 오는 20일로 예정된 박지성의 기자회견에 대해 언급했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19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박지성과 열애를 인정했다. 이는 같은 날 오전 스포츠서울닷컴이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의 데이트 장면을 공개하며 이들이 "결혼을 약속한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한 이후 처음으로 입장을 전한 것이다.

이날 김민지 아나운서는 '한밤의 TV연예'의 김일중 아나운서가 "박지성이 기자회견을 앞두고 있는데 특별히 나눈 이야기가 있느냐"고 묻자 "잘 정리해서 말씀하시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신뢰를 나타냈다.

박지성이 이사장으로 있는 JS파운데이션은 19일 엑스포츠뉴스에 "박지성이 오는 20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컨벤션웨딩홀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열고 김민지 SBS 아나운서와의 결혼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김 아나운서가 방송을 통해 열애를 인정한 만큼, 박지성이 기자회견에서 어떤 내용을 밝힐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박지성과의 열애를 인정한 김민지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했고 지난 2010년 SBS 1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를 지낸 김덕진 변호사와 수원대학교 미술대학에서 동양화를 가르치는 오명희 교수의 차녀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김민지, 김일중 ⓒ SBS 방송화면 캡처]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