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7:20

지드래곤 실험실 화보, 옆 라인 드러난 의상 입고 '뇌쇄적인 눈빛'

기사입력 2013.06.19 17:31 / 기사수정 2013.06.19 18:3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글라소 비타민워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대한민국 대표 팝 컬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뽐낸 지드래곤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 화보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프로젝트 디렉터로서 라벨 디자인은 물론 새로운 맛 제작까지 담당한 지드래곤의 모습을 그만의 패셔너블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로 화보 안에 담아냈다.

이번 화보 속 지드래곤은 'What’s GLACEAU vitaminwater'라는 문구가 적힌 칠판, 책상 위 늘어놓은 컬러풀한 실험 기구들 앞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새로운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만드는 프로젝트 디렉터로서의 모습을 위트있고 엣지 넘치게 표현했다.

또한,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바틀이 쌓여있는 냉장고 위에서 무언가를 고민하는 듯한 섹시한 포즈를 취하거나 뇌쇄적인 눈빛으로 쇼파에 누워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화보 촬영 직후 자신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 소식과 화보 촬영 컷들을 올릴 만큼 이번 화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으며, 이를 접한 수많은 누리꾼들은 패셔너블한 그의 모습에 "스타일리시는 지드래곤이 갑", "실험도 섹시하게 하는 지드래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번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지드래곤 ⓒ코스모폴리탄]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