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0:50
연예

이준-미란다 커 콩트, 'SNL 코리아'서 호흡 맞춘다

기사입력 2013.06.13 21:36

이준학 기자


▲이준 미란다 커 콩트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세계적인 슈퍼모델 미란다 커와 그룹 엠블랙의 이준이 tvN 'SNL 코리아'에서 호흡을 맞춘다.

tvN 관계자는 13일 엑스포츠뉴스에 "이준과 미란다 커가 'SNL 코리아'의 야외 콩트 녹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란다 커는 오는 15일 방송되는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는 이범수 편에 출연한다. 미란다 커는 이범수가 조폭 출신 디자이너로 분한 콩트에서 이준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준은 지난 1일 엠블랙이 호스트로 나선 'SNL 코리아'의 '블랙스완' 코너에서 전신 타이즈를 입고 출연했으며, 이번 콩트 역시 전신 타이즈를 입고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란다 커는 지난 11일 브랜드 마케팅을 위해 내한했다. 미란다 커는 앞서 제임스 므라즈가 출연한 데 이어 또 한 번 'SNL 코리아'에 출연하는 슈퍼스타로 이름을 올렸다.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글로벌 텔레토비', '이엉돈 PD의 먹거리 X파일', 'SNL 코리아 뮤직비디오' 등 코너들을 '19금' 코드의 꽁트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이준과 미란다 커가 함께 콩트에 출연하는 'SNL 코리아'는 오는 1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이준, 미란다 커 ⓒ 엑스포츠뉴스 DB]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