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11
연예

'못난이 주의보' 임주환 "막장을 된장으로 바꿔주더라"

기사입력 2013.06.13 15:47 / 기사수정 2013.06.13 16:16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임주환이 '막장'에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임주환은 13일 오후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된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기자 간담회에서 "'못난이 주의보'가 주로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을 실감한다"며 입을 열었다.

임주환은 "최근 음식점에 갔는데 막장이 나왔다. 그런데 주인 아주머니가 나를 보더니 막장을 된장으로 바꿔주시더라"라며 "그 아주머니가 '막장 안 먹지?'라고 말하더라. 정말 재밌었다. 글을 쓰시는 분이 아닌가 했다"라며 '막장'과 관련한 일화를 공개했다.

또한 그는 "내가 극중 하도 뛰어다니니까 시청자들 의견 중 자전거를 지급하라는 의견도 있더라"라며 "또한 '못난이 주의보'를 보기 위해 집에 일찍 들어가시는 분들이 늘었다. 통화 목록에 가족이 늘었다. 참 흐뭇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못난이 주의보'는 부모님의 재혼으로 갑작스레 동생이 생기고 우여곡절 끝에 가장이 된 한 남자의 대가 없는 희생을 통해 진정한 가족애를 보여주고 소통의 벽을 허무는, 막장을 벗어난 휴먼 가족드라마다. 배우 임주환, 강소라, 최태준, 강별, 윤손하 등이 출연한다. 매주 평일 저녁 7시 20분 방송.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임주환 ⓒ 엑스포츠뉴스 DB]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